"2005년 창립 이래, 당사는 CJ, 롯데 ,인천공항, 써브웨이 , 버거킹 , 파파이스 등 글로벌 대형 브랜드에 안정성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. R&D부터 유지보수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철저한 검증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품질 개발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실현, 고객사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."

파트너사

IMTSOFT 주요솔루션

Android POS / Windows POS

매장 운영의 모든 것을 한 번에!
  • 실시간 주문·결제·재고·매출 관리가 가능한 통합 POS 시스템입니다.
  • 매장 규모와 환경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며, 본사-지점 실시간 데이터 연동으로 경영 효율이 극대화됩니다.
도입 효과 : 운영 효율 , 매출·재고 실시간 관리, 결제 오류 최소화
고객이 직접 주문, 빠르고 편리하게!
  • 셀프 주문·결제 시스템으로 대기 시간은 줄이고, 인건비는 절감하며, 고객 만족도는 높아집니다.
  • 직관적인 UI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도입 효과 : 대기시간 , 인건비, 재방문율
주방 오더 실수 ‘제로’에 도전!
  • 주방에 실시간으로 주문이 전달되어, 조리 효율과 정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.
  • 주방 동선 최적화, 오더 누락 방지, 서비스 속도 UP!
도입 효과 : 조리 시간 , 오더 실수 , 직원 만족도

각 포지션의 실시간 주문 내역 확인 후 제조 과정

더 나은 고객 경험
  • 주문이 준비되면 자동으로 고객을 호출, 매장 혼잡도와 불편을 줄입니다.
  • KDS · POS· KDS 원스톱 효율적 운영이 가능합니다.
도입 효과 : 회전율 , 고객 불만 , 직원 업무 부담
비대면 주문의 표준
  • 고객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하도록 하여 인력 운영 효율화와 고객 편의를 제공
  • 비대면 주문 트렌드와 외식 산업의 자동화 수요 증가, 고객 편의성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Table Order 시스템 도입
도입 효과 : 대기시간 , 주문 실수 , 매출

QR Order

매장 운영의 모든 것을 한 번에!
  • QR 코드 기반, 회원가입 없이 간편한 비대면 주문·결제·픽업 알림 시스템 팬데믹 이후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으며, 롯데 자이언츠도 선택한 고객 편의성과 운영 효율 극대화 솔루션
도입 효과 : 고객 편의, 매출증가, 운영 효율 극대화

1. QR주문

2. 주문확인

3. 조리완료

4. 알림톡

5. 픽업완료

KDS

사원증 하나로 복지·급식을 스마트하게 통합 관리
  • 급식, 카페, 매점 등 복지 시설의 사원 승인부터 이용 내역 확인, 결제 자동 관리합니다.
  • 대규모 조직도 신속하고 투명하게 운영!
도입 효과 : 인사팀 업무 , 직원 만족도, 복지 효율화

운영시간 표기

단일 메뉴 결제

메뉴별 결제

금액별 결제

데이터 기반 경영의 시작
  • 매출, 재고,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경영진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의사결정할 수 있습니다.
도입 효과 : 실시간 데이터 분석, 손실 , 신속한 전략 수립

고객서비스 센터

야간 및 주말 헬프데스크 운영을 통해 빠른 장애 처리와 AI 분석 기반의 장애 원인 정밀 파악, 재발 방지를 실현하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,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합니다.

  • 평일 08:00 ~ 20:00
  • 주말 09:00 ~ 18:00

전국망구축

전국 지사 운영으로 각종 장애 신속한 대응 가능

높은 고개만족도

장애접수 후 4시간 이내 완료 80%

Help Desk 운영

전화 및 원격으로 실시간 지원

ABOUT

협력사

유지보수매장

열심히일하는사람들

Contact Us

아이엠티소프트는 귀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
최적의 파트너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찾아오시는길

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(갈현동, 디테크타워)A동 1108호

대표번호

1661-9380

이메일

imtsoft@imtsoft.or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