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SW하자 1년 무상서비스지원 - 고장접수 후 80%이상 4시간 완료
2. 검수 후 2개월 안정화 집중지원 - 전국망 구축으로 신속한 지원
3. 월간 3회 이상 장애 발생시 장비 전체 교체 - 유닛단위 현장방문처리
4. 실시간 OS교육 및 원격지원 - 헬프데스크 운영 원격 장애처리
직군소개
IMTsoft의 다양한 클라이언트 기기에 맞춰 프론트 엔드 개발을 담당합니다.
자격요건
우대조건
FE기술 스택
1. SW하자 1년 무상서비스지원 - 고장접수 후 80%이상 4시간 완료
2. 검수 후 2개월 안정화 집중지원 - 전국망 구축으로 신속한 지원
3. 월간 3회 이상 장애 발생시 장비 전체 교체 - 유닛단위 현장방문처리
4. 실시간 OS교육 및 원격지원 - 헬프데스크 운영 원격 장애처리